임영웅 팬들, 곳곳에 선한영향력 전파..영웅시대 창원서포터즈 '김장 담그기 및 나눔'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1.12.07 16: 06

곳곳에 선한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는 임영웅 팬들이다.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인 영웅시대 창원 서포터즈가 지난 6일 경남 창원시 성산구 창원종합운동장에서 지역사회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2021 사랑의 김장 담그기 및 나눔 활동을 펼쳤다.
약 30명의 영웅시대 창원 서포터즈 회원들은 기부금 500만원을 모으고 추운 날씨에도 직접 김장을 담아서 지역에 있는 취약계층 세대, 경로당,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

지역사회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이번 행사를 통해 전국적으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임영웅 팬들의 모습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다.
영웅시대 창원 서포터즈 회장은 “무명시절부터 주위를 먼저 둘러보고 챙기던 임영웅 가수를 본받아 위드 코로나19로 전환 됐지만 복지사각지대에서 더 소외 받고 있는 홀몸 어르신과 아동들에게 김치를 통해 온기가 전해지기를 바란다. 지역에서 다양한 봉사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펼쳐 나가겠다"라는 다짐을 전했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10일 오후 6시 30분 고양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2021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을 선보인다. 이는 KBS 송년특집으로 마련한 단독 콘서트로, 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임영웅의 히트곡은 물론, 명곡 ‘사랑은 늘 도망가’ 등 인기곡들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임영웅은 '대세'인 '스우파' 댄서 아이키와 지난 6일 ‘2021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에서 선보일 콘텐츠 녹화를 마친 것이 확인돼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2021. 12. 7. OSEN 단독보도).
/nyc@osen.co.kr
[사진] 영웅시대 창원 서포터즈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