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Netflix) 예능 ‘신세계로부터’가 지난 4일, 5화 ‘웰컴 투 부동산 전쟁’과 6화 ‘CCTV ON&OFF’ 미션을 공개했다.
누구나 꿈꾸는 세계, 유토피아에서 일어나는 예측불허의 사건들과 생존 미션, 대결, 반전 등을 펼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신개념 가상 시뮬레이션 예능 ‘신세계로부터’가 지난 4일(토) 5, 6화를 공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으며 버라이어티 예능의 ‘신세계’를 보여줬다.
지난주에 이어 본격적인 땅따먹기 게임 ‘부동산 전쟁’이 펼쳐진 5화는 시시각각 변하는 땅값에 울고 웃는 멤버들이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의 폭소를 끌어냈다. 특히, 땅값을 지키기 위해 몸집만 한 방패를 높이 들어올리며 “승기~ 쉴드!”를 외치는 이승기의 모습은 유쾌하고 신선한 반응을 이끌어내며 웃음을 짓게 했다. 또한, 모두가 탐내던 8억 냥의 포상금을 가져간 ‘행운의 운석’ 미션 승자가 카이였다는 충격적인 사실이 밝혀져 열렬한 호응을 이끌어냈다.
6화에서는 상위 1위와 하위 1위 멤버의 자산을 맞바꿀 수 있는 ‘CCTV ON&OFF’ 미션이 주어졌다. ‘냥’이 걸린만큼 완전히 미션에 몰입한 멤버들 사이에서 누구보다 발빠르게 다른 멤버들을 포섭하며 전략을 짜는 카이는 예능 새싹에서 예능 천재로 성장해가는 면모를 보여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냈다.
한편, 신세계의 드림하우스를 모두 난장판으로 만들어 멤버들을 혼란에 빠트린 괴생명체는 행운의 운석 여파로 깨어난 ‘늑대인간’이었다. 2002년에서 시간이 멈춘 늑대인간으로, 개그맨 황제성이 등장했다. 뿐만 아니라, 부의 기운이 가득 몰려온 이춘삼(이승기)은 9억 냥이 걸린 ‘메가 복권’에 당첨, 인생 역전을 이뤘다는 기쁨 가득한 표정을 숨기지 못해 멤버들의 놀림을 받았고,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주 5, 6화 공개 이후 끝을 향해 달려가는 ‘신세계로부터’. 앞으로 계속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매운맛 신세계가 될 것인지, 서로 단합하고 협력하는 새로운맛 신세계가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신세계로부터’에 이어 JTBC ‘아는 형님’에 프로예능러 이승기와 예능 보석 카이가 출연해 ‘신세계로부터’의 외전 격인 ‘아는 세계로부터’의 게임을 즐겨 다채로운 웃음으로 시청자들의 주말을 순삭시켰다.
모두가 꿈꿔오던 로망이 실현되는 가상의 세계로 초대된 6명의 멤버들이 겪는 다채로운 사건들과 반전을 담은 ‘신세계로부터’는 지금 바로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