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 1억↑ 스트리밍 대기록..11월 가온차트 3관왕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1.12.09 14: 19

가수 임영웅이 가온차트 스트리밍 부문에서 '이제 나만 믿어요' 음원으로 플래티넘(Platinum) 인증을 받는 대기록을 달성했다. 저스틴 비버('피치스(feat. Daniel Caesar, Giveon))', 아이유('라일락')와 함께다.
스트리밍 부문  플래티넘 인증은 온라인 주문형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 음원으로 2018년 1월 1일 이후 발매돼 1억 이상을 기록해야 받을수 있다.
'이제 나만 믿어요'는 임영웅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우승자 특전으로 받은 곡. 조영수가 작곡, 김이나가 작사를 맡았고 스탠다드 팝발라드와 트로트 장르를 접목시켰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고마움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그런가하면 임영웅은 '사랑은 늘 도망가'(KBS2 '신사와 아가씨' OST)로 11월 가온월간 차트 3관왕을 차지했다.
9일 가온차트에 따르면 임영웅은 '사랑은 늘 도망가'로 BGM, 벨소리, 컬러링차트 2달 연속 1위를 유지하며 3관왕에 올랐다. 10월 월간 가온차트에서도 5관왕을 차지한  바 있다. 또한  벨소리,컬러링 차트는 8주 연속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TV조선과 매니지먼트 계약 종료 이후 원 소속사에서 본격 홀로서기에 돌입한 임영웅은 훈훈한 비주얼과 심금을 울리는 가창력, 따뜻한 인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는 26일 KBS에서 방송되는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난다.
/nyc@osen.co.kr
[사진] 임영웅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