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 공감을 자극하는 신선한 로맨스와 대세 배우들의 유쾌한 케미스트리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가 오늘 낮 12시 OST 음원을 발매했다.
'연애 빠진 로맨스'(감독 정가영, 제공배급 CJ ENM, 제작 CJ ENM 트웰브져니)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 분)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 분),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다.
연애의 다양한 면면을 그려낸 솔직한 이야기로 호평을 얻고 있는 '연애 빠진 로맨스'가 관객들의 뜨거운 요청에 힘입어 오늘 낮 12시 OST 음원을 발매했다. 개봉 직후부터 온라인상에서 꾸준히 회자되며 영화의 또 다른 관람 포인트로 자리매김한 엔딩곡 ‘뭔가 빠진 사이’를 비롯해 이번에 함께 공개될 OST들은 음악감독 선우정아의 독보적인 감성과 스토리텔링으로 완성됐다.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섬세한 감정은 물론 영화만의 특별한 분위기를 한껏 배가시키며 관객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고 있다.
이처럼 영화 속 OST를 향한 관객들의 열띤 반응이 끊이지 않고 있는 만큼 이번 음원 발매는 관객들로 하여금 영화의 여운을 한층 길게 이어가게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관객들은 “OST, 연출, 연기, 스토리, 영상미까지 완벽하게 조화된 영화”(네이버_yb***), “선우정아님 노래 듣느라 엔딩크레딧 끝나도록 자리에 앉아있었네요”(CGV_이니***), “선우정아 OST 너무 반가웠음”(네이버_sy***), “선우정아님 OST 영화랑 완전 잘 맞아떨어지는 듯”(네이버_74***) 등 뜨거운 호응을 아끼지 않고 있다.
연애 빼고 시작한 로맨스라는 참신한 소재와 사랑과 욕망에 관한 위트 넘치는 대사, 배우들의 신선한 케미스트리로 화제를 모으는 '연애 빠진 로맨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