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셉돌' 픽시의 신선한 반전..팬들 위한 깜짝 신곡 '불러불러' 14일 발표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1.12.10 09: 30

 '콘셉돌' 픽시(PIXY)가 팬들을 위한 이벤트성 음원을 공개한다.
픽시(엘라, 샛별, 수아, 디아, 로라, 다정)는 1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4일 디지털 싱글 앨범 '불러불러(Call Me)'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픽시의 이번 신곡은 지난 10월 7일 두 번째 미니앨범 'TEMPTATION' 발표 이후 약 2개월 만에 발표하는 음원. 더불어 올해 수차례 진행됐던 온라인 팬미팅 당시 일본어 버전으로만 깜짝 공개했던 이벤트 음원으로 팬덤 윈시(WINXY)의 열렬한 요청에 따라 정식으로 공개하게 됐다.

특히 발표 예정인 신곡은 '다크돌'이라는 수식어답게 유니크하고 화려한 콘셉트로 활동했던 픽시가 처음으로 선보일 상큼하고 발랄한 콘셉트. '콘셉돌'다운 무궁무진한 매력을 다시 한번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신곡 '불러불러(Call Me)'는 올라트의 메인 프로듀서 'Kevin D'와 'D_answer'의 Glow(D_answer), Dr.j(D_answer), LUZY(D_answer) 프로듀서 군단이 멤버 각자의 색과 개성이 잘 나타날 수 있게 고민 끝에 탄생시킨 곡이라는 전언. 따뜻하면서도 통통 튀는 힙합 댄스 장르의 곡으로 윈시와 K-POP 팬들에게 행복한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를 선물할 것으로 보인다.
픽시는 지난 2월 선과 악이라는 콘셉트로 데뷔앨범 '날개(WINGS)'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뎠다. 이후 미니앨범 ‘BRAVERY’, ‘TEMPTATION’를 연달아 발표해 4세대를 대표하는 대형 신인으로 거듭났으며, 픽시만의 세계관 속에서 '다크돌'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특유의 무대 장악력과 섬세함이 살아있는 칼군무 그리고 탄탄한 보컬까지 갖춰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한편, 12월을 따뜻하게 수놓을 픽시의 신곡 '불러불러(Call Me)'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올라트엔터테인먼트,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