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굿위드어스와 'RED 캠페인' 진행..취약계층에 김치 나눔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1.12.10 11: 16

 그룹 원어스(ONEUS)가 사단법인 굿위드어스와 함께 RED(레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RED 캠페인은 원어스(RAVN(레이븐)·서호·이도·건희·환웅·시온)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BLOOD MOON'(블러드 문) 앨범의 색상 'Red'에 착안하여 기획되었으며, 그 첫 번째 활동으로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는 김치나눔을 실시한다. 원어스와 함께 하는 이번 김치나눔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 취약계층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원어스의 소속사 알비더블유(RBW) 김진우 대표는 콘텐츠 기업의 지속 가능 경영이라는 화두를 이야기하며 "사회문제 해결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위한 활동을 통해 소외계층에 대한 지원도 계속해서 이어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최근 여섯 번째 미니앨범 'BLOOD MOON' 활동을 성료한 원어스는 글로벌 음원 및 음반 차트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이들은 'BLOOD MOON'으로 초동 판매량 17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커리어 하이를 경신했고, 타이틀곡 '월하미인 (月下美人 : LUNA)'으로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특히, 글로벌 팬덤의 규모를 확인할 수 있는 음반 차트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4세대 대표 그룹으로 도약,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mk3244@osen.co.kr
[사진] RBW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