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 폭주 기관차' 소닉스톤즈, '먹보와 털보' OST 참여..완벽 몰입감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1.12.13 11: 17

‘국내 록의 폭주 기관차’ 밴드 소닉스톤즈(SONIC STONES)가 넷플릭스 예능 시리즈 ‘먹보와 털보’ OST에 참여해 ‘록의 진수’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
디컴퍼니 측은 13일 “소닉스톤즈가 김태호 PD, 장우성, 이주원 PD가 선보이는 넷플릭스 예능 시리즈 ‘먹보와 털보’ OST를 통해 강렬한 록 장르의 ‘Bike To The Sun’를 공개했다”라고 밝혔다.
소닉스톤즈가 OST에 참여한 ‘먹보와 털보’는 비, 노홍철이 출연하고 이상순이 음악 감독으로 합류해 화제를 모은 새 예능 프로그램으로, OST에는 비와 노홍철은 물론이고 이효리, 김이나, 원슈타인 등의 유명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소닉스톤즈가 이와 같이 국내를 대표하는 여러 뮤지션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음악성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소닉스톤즈의 ‘Bike To The Sun’은 멤버 이용원이 작사, 작곡한 강렬한 록 음악으로, 태양 빛 아래 질주하는 젊음과 자유를 아름다운 가사와 강력한 사운드로 표현한 곡이다.
특히 ‘먹보와 털보’ 특유의 자유 분방하고 화려한 영상과 완벽하게 어우러져 신나게 바이크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해 극찬을 받고 있다. 또한 파격적인 사운드는 리스너들에게 극도의 쾌감과 에너지까지 전달하고 있다.
소닉스톤즈는 ‘대한민국 록의 폭주 기관차’라 불리며 한국은 물론이고 일본, 북미 등에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밴드로, 두터운 록 마니아 팬층을 확보하며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다.
또한 소닉스톤즈의 정규 2집 앨범 ‘BEFORE THE STORM’의 경우 북미에서 먼저 선발매돼 글로벌한 관심을 받았으며,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더 많은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먹보와 털보’ OST 소닉스톤즈의 ‘Bike To The Sun’은 현재 전 음원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하다. /seon@osen.co.kr
[사진]디컴퍼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