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빌리(Billlie)가 데뷔 한 달 만의 초고속 컴백으로 새로운 멀티 세계관의 시작을 알렸다.
빌리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the collective soul and unconscious : snowy night (더 컬렉티브 소울 앤 언컨시어스 : 스노이 나이트)’ 음원과 타이틀곡 ‘snowy night (스노이 나이트)’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11월 미스틱 스토리의 첫 걸그룹으로 화려하게 데뷔한 빌리는 1개월 만에 새 멤버 션(김수연)과 함께 7인조 걸그룹으로 새로운 도약을 예고했다.

타이틀곡 ‘snowy night’는 멤버들의 감미로운 보컬, 재즈적 감성의 멜로디, 서정적인 가사가 어우러져 포근한 겨울 감성을 전하는 곡으로, 앞으로 빌리가 보여줄 꿈과 상상의 이야기들의 전초가 될 곡이다.
모두가 들떠있는 듯 하지만 매년 점점 더 평범해지고 지루해지는 크리스마스에 특별히 할 일도 없고, 평소와 다름 없는 똑같은 일상 속에서 스노우볼을 발견하고, 꿈과 상상을 통해 무의식의 세계로 빨려 들어가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아 환상적이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I’ll shake it snowy night / 내 작은 milky way / I’ll make it snowy night / 차가워도 난 따스해 / like slow motion 영화 같은 순간 / 자그마한 나만의 snowy night”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사라진 멤버들을 찾는 빌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 편의 동화를 보는 듯한 환상적인 영상미가 특히 눈길을 끈다.
새 멤버의 합류로 더욱 완성된 팀워크를 선보인 빌리가 첫 시즌송에 이어 앞으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