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숨은 스케이팅 실력을 뽐내고 특별한 ‘엔하-겨울 왕좌의 게임’을 펼친다.
오늘(16일) 방송되는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자체 예능 ‘엔어클락(EN-O’CLOCK)’ 20화에서는 엔하-겨울 왕국의 왕을 뽑는 ‘엔하-겨울 왕좌의 게임’이 공개된다.
일곱 멤버는 ‘엔하-겨울 왕좌의 게임’을 시작하기에 앞서 피겨 스케이팅에 도전한다. 능숙하게 스케이트를 타는 성훈, 희승과 달리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거나 자꾸 넘어지는 다른 멤버들의 모습이 대비돼 웃음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엔하-겨울 왕좌의 게임’에서는 ‘제자리 고리 컬링’, ‘아이스 림보’ 등 빙상 위에서만 할 수 있는 특별한 게임이 펼쳐진다. 멤버들은 서로 넘어지는 모습에 웃으며 유쾌함을 전하는가 하면, 승부욕에 불타는 모습을 보이며 이번 화를 즐거움으로 꽉 채울 예정이다.
특히, 이번 화에서는 예고편을 통해 깜짝 공개돼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성훈의 즉흥 갈라쇼를 만날 수 있다. 성훈의 피겨 스케이팅과 이에 환호하는 나머지 여섯 멤버의 모습 역시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ENHYPEN의 흥겨운 스케이팅과 특별한 ‘엔하-겨울 왕좌의 게임’이 펼쳐지는 ‘엔어클락(EN-O’CLOCK)’ 20화는 오늘(16일) 오후 9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정규 1집 ‘DIMENSION : DILEMMA’로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ENHYPEN은 내달 10일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DIMENSION : ANSWER’를 발매할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빌리프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