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카이 '신세계로부터', 넷플릭스 탑10 진입+시즌2 요청 쇄도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1.12.16 09: 35

넷플릭스 예능 '신세계로부터'가 전 편 공개 이후, 전 세계 시청자들의 관심과 지지를 얻고 있다.
누구나 꿈꾸는 세계, 유토피아에서 일어나는 예측불허의 사건들과 생존 미션, 대결, 반전 등을 펼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신개념 가상 시뮬레이션 예능 '신세계로부터'가 지난 12월 11일 마지막화까지 공개된 이후 한국 TOP 10 TV프로그램 10위를 비롯, 인도네시아 7위, 싱가포르 9위, 베트남 9위를 달성하며 국내외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공개 이후 국내 매체들은 “예능의 판을 키운 '신세계로부터'는 제목처럼 재미, 스케일에서 ‘예능 신세계’를 열었다. ‘신세계’라는 환상의 섬에 입도해 멤버들이 쫓고 쫓기는 전쟁을 벌이는 것을 지켜보면 한 차원 다른 재미를 보장하는 '신세계로부터'의 진가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멤버들의 호흡도 신선했다. 김희철과 박나래는 반전 매력을 선사했고, 카이와 조보아는 금방 프로그램에 스며들어 새로움을 느끼게 했다. 이승기와 은지원은 멤버들이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돕기도 했다” 등 기존 예능에서 볼 수 없었던 가상세계에서 선보이는 여섯 멤버들의 유쾌한 케미와 다채로운 재미에 대한 호평을 쏟아냈다.

작품을 본 시청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세트장 만든 거 너무 멋있고 퀄리티 좋고 심지어 재밌다 게스트 섭외 진짜 잘한 듯 다 너무 재밌게 잘함 꿀잼!!”, “이렇게 완성도 높은 예능은 처음 보네요. 정말 많이 준비하신 듯 합니다. 시즌2 기대할게요”, “안 보신 분들 꼭 보세요.. 진짜 시간 순삭”, “넷플 신세계로부터 이거 진짜 재밌음ㅋㅋㅋㅋㅋ 뭔 앉은 자리에서 싹 다 몰아서 다 봄.. 아니 연출 방식이 신선하다고 해야 하나 게임이 진짜 재밌었어ㅋㅋㅋㅋ 출연진들 합도 좋더라”, “오늘 신세계로부터 정주행했는데 이럴 수가 너무 재밌어 몰입하고 말았다” 등 탄탄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몰입도 높은 연출과 신세계만의 신선한 게임들, 끝날 때까지 끝나지 않은 예측불허 전개에 감탄을 자아내며 생생한 시청 후기를 전했다. 
또한, 내로라하는 프로예능러 이승기, 은지원, 김희철, 박나래부터 예능 신예 조보아부터 카이까지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신선한 멤버들의 환상 케미에 시청자들은 직접 그린 팬아트로 애정을 드러냈고, “전 멤버 케미가 좋아요!!!”, “이대로 보내긴 너무 아까운 멤버들 케미. 시즌2로 다시 봤으면 좋겠어요”, “재밌었고 S2 나오겠죠? 박나래는 열심히 하는 게 보이고 예능감 인정! 이승기는 믿고 보는 예능 베테랑이고 카이도 기대 이상이었어요”, “출연진 다들 너무 재밌구 좋았어요~!! 다음 시즌에도 그대로 가면 좋겠당 ㅎㅅㅎ” 등 여섯 멤버들의 조합에 만족하며 칭찬 일색이 이어졌다. 
뿐만 아니라, “신세계로부터 시즌2, 3, 4까지 가즈아 그냥 가는거야”, “너무 재밌어요 시즌2 꼭 만들어주세요!!”, “이건 시즌2 무조건 가야지!!ㅋㅋ 잼있다 ㅋㅋㅋㅋㅋ”, “신세계로부터 너무 재밌게 봤어요 시즌2 기다립니다” 등 종영에 대한 아쉬움과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며 '신세계로부터'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지지를 보냈다. 
믿고 보는 이승기, 은지원, 김희철, 박나래, 조보아, 카이의 조합과 새로운 가상세계 ‘신세계’에서 펼쳐지는 신비로운 모험과 반전을 담아낸 '신세계로부터'는 시청자들에게 다채로운 재미와 눈을 뗄 수 없는 몰입도를 선사하고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넷플릭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