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수세끼’ 고원희가 마라탕에 담긴 인생 비법을 공개했다.
플레이리스트는 1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이것'에 도전하면 당신의 인생이 바뀔지도 모릅니다 | 여은호 (29세, 백수) [백수세끼 - 플리 인생강의]’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플레이리스트의 새 드라마 ‘백수세끼’에서 건강한 삶이 목표인 자발적 백수 여은호 역을 맡은 고원희가 마이크를 들고 열심히 강의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여러분 마라탕 5단계 도전해보신 적 있나요?”라고 물은 고원희는 “네 5단계 당연히 맵고 무서울 수 있다. 그렇지만 더 무서운 것은 도전하지 않는 여러분들의 모습”이라며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그는 “‘5단계 주세요’ 이 한 마디로 여러분들의 인생이 바뀔지도 모른다”며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마라탕 5단계”라고 강조하고 말을 마쳤다.
이 같은 고원희의 열정적인 강연에 비자발적 백수 김재호 역의 하석진과 사회초년생 서수정을 연기한 임현주는 감명받은 얼굴로 박수를 쳐 웃음을 자아내기도.
한편 ‘백수세끼’(연출 김준모, 극본 전선영, 제작 플레이리스트, 스튜디오N)는 이별 후에도 밥은 넘어가는 백수 재호(하석진)의 세 끼 이야기로, 매주 금요일 ‘티빙’에서 공개되고, 일주일 뒤에는 ‘네이버 나우(NOW.)&네이버TV’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