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예능돌' 최예나, 오늘(16일) '아받쓰2' 출격…도레미 군단 컴백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1.12.16 16: 15

가수 최예나가 티빙 오리지널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2'에 출격한다.
최예나는 16일 첫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2'(이하 '아받대2')(연출 이태경)에서 도레미 군단으로 출연해 첫 게스트 엔하이픈의 제이, 제이크와 호흡을 맞춘다.
'아받대2'는 전 세계 최초로 시작된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로 눈과 귀, 마음까지 즐거운 오감충족 예능 프로그램이다. 최예나는 앞서 시즌1에서 은혁, 이진호, 재재, 라비, 이미주 등과 도레미 군단으로 뭉쳐 눈에 띄는 활약과 뛰어난 예능감을 발휘했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새로운 룰과 함께 컴백한 '아받대2'의 받아쓰기 문제는 '국가수'(국립 가수 수사대)의 철저한 사전 조사를 바탕으로 스튜디오에 있는 사람들과 소름 끼치는 연관성이 있는 가수, 곡이 출제된다. 첫 받아쓰기는 엔하이픈 제이, 제이크와 떼려야 뗄 수 없는 가수의 곡이 출제된다.
또한 업그레이드된 다시 듣기 찬스가 흥미를 끌어올린다. 다시 듣기 찬스를 얻기 위해서는 특수 제작한 시스템에 성공, 실패 여부를 맡기는 운명적인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이 밖에 간식이 걸린 후식 게임에서는 역대 최대 제작비와 최다 인력이 투입된 신상 게임이 출시된다.
최예나는 재미 요소가 한층 풍성해진 '아받대2'를 통해 통통 튀는 매력과 예능감을 보여주며 게스트들과 특급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최예나가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2'는 16일 오후 4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