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큐, '♥︎김나영'과 열애 인정.."예쁜 만남 잘 이어가도록 응원 부탁"[전문]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12.16 20: 23

 가수 겸 화가 마이큐가 김나영과의 열애설을 인정했다. 
16일 오후 마이큐는 개인 SNS에 "오늘 기사로 보셔서 아시겠지만 얼마전부터 멋지고 아름다운 분과 좋은 만남을 시작했습니다"라며 김나영과 열애 중임을 공식화했다. 
이어 마이큐는 "예쁜 만남 잘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같은 날 오후 마이큐와 김나영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지난 11월부터 연인으로 발전해 예쁜 사랑을 키우고 있다고. 마이큐와 김나영은 패션과 음악 등 공통 관심사로 인연을 맺어 최근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김나영 측 역시 "마이큐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11월부터 연인으로 발전했고 여러가지로 조심스러운 게 많은 상황이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큐는 지난 7일 새 앨범 'emo'를 발매했다.
- 다음은 마이큐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하세요 마이큐입니다.
오늘 기사로 보셔서 아시겠지만 얼마전부터 멋지고 아름다운 분과 좋은 만남을 시작했습니다. 예쁜 만남 잘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연락주시는 모든 기자님들께는 제가 소속사가 없어 대신 이렇게 SNS에 글을 올리는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eunghun@osen.co.kr
[사진] 마이큐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