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서x손석구 '연애 빠진 로맨스', 오늘(17일)부터 VOD서비스 시작 [공식]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1.12.17 11: 27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가 오늘(17일)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를 통해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연애 빠진 로맨스'(감독 정가영, 제공배급 CJ ENM, 제작 트웰브져니)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 분)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 분),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요즘 남녀의 연애관을 그려낸 솔직한 이야기로 남녀노소 전 세대 관객의 취향을 완벽하게 저격한 '연애 빠진 로맨스'가 12월 17일(금) 오늘부터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개시한다.

특히 '연애 빠진 로맨스'는 전종서와 손석구의 참신한 로맨스 케미스트리를 비롯해 위트 있는 대사와 거침없는 캐릭터로 2021 한국영화 흥행 TOP 9에 등극하며 영화를 향한 관객들의 폭발적인 성원을 입증하고 있는 만큼 이번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통해 스크린의 열기를 안방극장까지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올 겨울 가장 신선한 현실 공감 로맨스 '연애 빠진 로맨스'는 IPTV(KT Olleh TV, SK Btv, LG U+ TV), 디지털케이블 TV(홈초이스), TVING, 네이버 시리즈on, 곰 TV, 구글플레이, ONE STORE,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극장 동시 VOD 서비스는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뿐 아니라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에게도 '연애 빠진 로맨스'만의 특별한 재미와 공감대를 전하며 안방극장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이다.
연애 빼고 시작한 로맨스라는 참신한 소재와 사랑과 욕망에 관한 위트 넘치는 대사, 배우들의 신선한 케미스트리로 화제를 모으는 '연애 빠진 로맨스'는 오늘부터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