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즈노, 대구 동성로점 신규 오픈...MZ세대 소통 및 지역상권 활성화
OSEN 노진주 기자
발행 2021.12.17 16: 08

스포츠의류 브랜드 한국미즈노가 '섬유대세' 대구 동성로를 공략한다.
한국미즈노는 17일 대구의 메인 패션 거리인 동성로에 대형 매장을 신규 오픈했다.
동성로점 한국미즈노는 영업면접 132㎡(약 40평)의 대형 매장으로 넓은 공간을 통해 편안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사진] 한국미즈노 제공.

이 지점이 위치한 대구 동성로는 대구광역시와 경상북도 지역의 대표적인 패션 거리로 1020 MZ세대들이 즐겨 찾는 장소다.
한국미즈노는 "대구 동성로 복합매장 오픈은 MZ세대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시사하는 바가 크다"고 말했다. 
한국미즈노는 이달 15일 전국 매장에서 실시한 브랜드 시즌 오프 이벤트로 일부품목을 제외한 전품목 20~30% 할인을 진행중이다. 신발부터 의류, 가방, 스포츠용품 등 한국미즈노의 100년이 넘는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제품을 최대 30%까지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오픈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 하다.
한국미즈노 영업부 이종철 팀장은 “패션, 유통 구분없이 많은 소비자들이 온라인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추세지만, 오프라인 매장은 단순히 제품 판매의 공간을 넘어, 브랜드의 정체성과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이라며 ”경북지역 최대 상권이자 핫플레이스인 동성로에서 MZ세대와 보다 가깝게 소통하고, 지역 스포츠 상권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jinju217@osen.co.kr
[사진] 한국미즈노 제공.
[사진] 한국미즈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