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나영이 2021년 유튜브 수익을 공개했다.
지난 19일 오후 김나영은 개인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에 "21년 하반기 노필터 광고수익 대공개! 2021 노필터어워즈"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김나영은 "2021년 하반기 노필터 광고 수익 공개합니다. GDJ 여러분 2021년 한해동안 감사했습니다"라며 구독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김나영은 2021년 동영상 조회수, 인기 동영상 순위, 라이징 스타상, 아차상, 아차차상, 공로상 등을 수상하며 '노필터TV'의 과거 영상들을 추억했다.
그러면서 김나영은 올해 6월부터 11월달까지의 유튜브 수익을 가감없이 공개, 기부 계획을 밝혔다. 6개월 간의 '노필터TV' 광고 수익을 모두 더하면 7826만 7525원이라고. 김나영은 "상반기 1월부터 5월 수익이 3987만 2888원이었다. 거의 2배의 수익을 기록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이렇게 많은 수익이 저희에게 모였다. 이 수익에 내가 좀 더 보태 1억을 아름다운 재단을 통해서 노필터 구독자 이름으로 한 부모 여성 가장들에게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나영은 "'노필터TV'를 통해 굉장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 사랑이 나를 버티게 하는 커다란 힘이다. 내가 받은 사랑을 내 속에서 더 많이 키워서 더 큰 곳으로, 더 많은 곳으로 내 힘이 닿는데까지 흘려보내도록 하겠다"며 구독자들을 향해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김나영은 지난 16일 가수 겸 화가 마이큐와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김나영과 마이큐는 올해 11월부터 연인으로 발전해 예쁜 사랑을 키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두사람은 패션과 음악 등 공통 관심사로 인연을 맺은 뒤 서로 호감을 느껴 커플로 발전했다고.
당시 김나영 소속사는 "마이큐와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게 맞다"면서 "11월부터 연인으로 발전했고 여러가지로 조심스러운 게 많은 상황이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이야기했다. 현재 소속사가 없는 마이큐는 개인 SNS를 통해 "오늘 기사로 보셔서 아시겠지만 얼마전부터 멋지고 아름다운 분과 좋은 만남을 시작했습니다. 예쁜 만남 잘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며 김나영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seunghun@osen.co.kr
[사진] 김나영 유튜브 '김나영의 nofilter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