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 규현 "이다희 누나, 왜 이렇게 예쁘냐고 친구들도 난리"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1.12.20 14: 26

규현이 부상으로 '솔로지옥'에 불참한 이다희에게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20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의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홍진경, 규현, 한해를 비롯해 연출을 맡은 김재원 PD, 김나현 PD 등이 참석했다. 배우 이다희는 OCN 새 드라마 '아일랜드' 촬영 중 부상으로 안타깝게 불참했다.
MC 박경림은 "이다희 씨가 있어야 완성형인데 최근에 드라마 촬영 중 부상을 당해서 부득이하게 함께하지 못했다. 대신 메시지를 전해주셨다"며 낭독했고, "함께 출연한 진경 언니, 규현 씨, 한해 씨 덕분에 부담없이 시청자의 입장으로 진행할 수 있었다. 제작진도 잘해주셔서 즐거운 촬영이었다. '솔로지옥'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했다.

규현은 "친구들과 1~2회를 같이 봤는데 보고 하는 말이 '이다희 누나 왜 이렇게 예쁘냐'고 계속 그러더라. 힘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다. 우리 누나가 빠른 쾌유만 할 수 있다면, 힘내셔서 쾌차하시면 좋겠다"고 했다.
홍진경은 "나도 규현 씨 친구들한테 별로 관심 없어서 괜찮다. 나한테 관심 있어도 이상한 거 아니냐?"며 애써 쿨한 반응을 보였고, 규현은 "누나는 리액션이 참 좋다고 하더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솔로지옥'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다. 지난 18일 넷플릭스에서 1~2회가 공개됐다.
/ hsjssu@osen.co.kr
[사진] 넷플릭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