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169㎝인데 55.3kg" '동상2' 김윤지, 리즈시절 얼마나 말랐길래 '충격' 이라니 [종합]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1.12.21 00: 25

‘동상이몽2’에서 김윤지가 리즈시절 몸매를 공개, 현재 몸무게에 충격을 받은 모습이 그려졌다. 
20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가 전파를 탔다. 
이날 김윤지와 최우성 부부가 그려졌다. 김윤지는 “내 마지막 만찬”이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던졌다. 알고보니 새로운 소속사 프로필 사진을 찍기 위해 일주일 동안 급 다이어트 필요하다고. 그는 최근 송강호부터 정지훈 등 월드스타들과 한솥밥 식구가 된 소식을 전한 바 있다. 김구라는 “송강호와 정지훈 일상 같이 나오나”며 기대, 김윤지도 “그랬으면 좋겠다”며 호응했다.

특히 김윤지의 다이어트 선언에 김숙은 “뺄 살이 없는데 또 빼냐”며 의아해했다. 김윤지는 “원래, 1키로만 쪄도 부어보인다”면서 작년에 찍은 11자 복근 사진을 공개, “사진을 집에 붙여놓자”며 자극요법을 쓸 것이라 했다. 김윤지는 “남의 사진은 비현실적, 내 사진은 저랬으니까..”라며 이유를 전했다.
특히 김윤지는 169cm에 48kg였던 시절을 떠올리며 식단관리만 3개월을 했다고 했다. 이어 리즈시절 사진을 공개하자 최우성은 “이 분 어디갔냐, 한 번도 보질 못 했다”고 웃음, 김윤지도 “비슷한 사람 여기 있다”며 웃음이 터졌다. 하지만 유지하기 어려워, 살이 너무 찌긴 했다고.
김윤지의 현재 몸무게를 최초공개하기로 했다. 55.3kg이었다. 모두 “키 1790이면 앞자리 5면 마른 것, 모든 사람들의 희망 몸무게다”고 했으나 이와 달리 김윤지는 충격을 받은 모습이었다. 그러면서 그는 “내 인생 최고 몸무게”라고 외쳤다.
계속해서 김윤지는 “일주일에 5키로 뺄 수 있는 나만의 방법이 있다”면서 김윤지 표 다이어트 시크릿을 공개하기로 했다.일명 ‘다이어트 10계명’이었다. 10년 넘게 체중조절을 했다는 그는 워너비 바디비결 공개을 공개한 것.
1번으로 김윤지는 “배고플 땐 목표사진을 본다, 건강 보조제 챙겨먹으며 술을 마시지 않는다, 사실 술은 제일 힘들다”면서“음주가 위험한 이유는 안주가 당겨서 안 된다”며 술장고를 정리했다.
한편, 배우 조은숙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결혼 17년차로 세 자매 키우고 있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데뷔 26년차이지만 동안외모를 가진 그녀이기에 더욱 놀라움을 안긴 것. 김구라 “나랑 동갑”이라고 하자 조은숙은 “왜 그러시냐, 구라 아니냐”며 당황했다. 김구라는 “우리 친구다”며 쐐기를 박았다.
조은숙은 동갑내기 광고대행사 대표와 결혼했다고 했다. 알고보니 두 살 연하라고. 조은숙은 “4~5살이 어려야 연하라 생각한다”며 웃음짓더니, “당시 남편이 나이 공개를 불편해해, 듬직한 남편이고 싶어해서 그냥 동갑이라고 했다”면서 “나이는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해, 먼저 가는 사람이 형님 아니냐”며 센 언니표 농담으로 웃음을 안겼다.
/ssu08185@osen.co.kr
[사진] ‘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