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태로운 20대의 나” 장윤주, 담배 물고 똘끼 가득… ‘깜짝' [★SHOT!]
OSEN 박근희 기자
발행 2021.12.22 05: 40

장윤주가 과거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21일 오후 모델 장윤주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맞아요. 필름 카메라예요. 스물셋이었고요. 한편의 영화처럼. 필름으로 화보를 찍던 시절… 지금 보니 아름답네요. 보정도 없고. 사진 찍히는 과정도 못보고. 프린트를 거쳐 잡지에 실리고. 그리고 저 땐 먹어도 살도 안 찌고. 젊음을 무기로 거침없고 똘끼로 가득했던 위태로운 20대의 나……. ㅋ 얼마 전 스토리에 올린 사진 보고 좋아해 주셨어서. 피드에 올립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앳된 모습의 장윤주의 다양한 화보 모습. 담배를 물고 있거나 욕조 속에 들어가 있는 모습 속 그녀의 다양한 표정과 포즈가 인상깊다.

한편 장윤주는 지난 2015년 4살 연하의 패션 디자이너 정승민과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또 그녀는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 한국판에 출연한다. '종이의 집' 한국판은 한반도를 배경으로 천재적 전략가와 각기 다른 개성 및 능력을 지닌 인물들이 기상천외한 변수에 맞서며 사상 초유의 인질극을 벌이는 과정을 그린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장윤주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