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에서 이상민이 또 한 번 여자친구기 있다는 의심(?)을 받았다. 앞서 '아는 형님'에서도 만나는 사람이 있다는 질문에 동공지진을 일으켰던 그였기에 더욱 시청자들을 흥미롭게 했다.
21일 방송된 SBS 예능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 김준호가 이상의 개인적인 일화를 폭로했다.
이날 호르몬 검사 후 임원희, 탁재훈, 이상민, 김준호가 ‘돌싱하우스’에서 한 자리에 모였다.이상민은 “호르몬 검사결과 나가고 선물이 쏟아져, 다 정자은행과 생식 의료에 대한 이야기”라면서 “편지까지 왔다, 생식보조 의료기술에 대한 지식을 나누잔 얘기”라고 말해 폭소하게 했다.
탁재훈은 “장어 많이 먹자 , 꼬리는 상민이 줘라”며 언급, 김준호도 “호르몬 올라간다”며 먹음직스러운 장어를 맛보며 집나간 호르몬도 데려올 맛이라 했다. 모두 그만큼 호로몬 왕을 꿈꾸는 간절한 모습이었다.
딘딘은 외로운 이들에게 키스젤리를 추천했다. 키스하는 느낌의 젤리라고 했고, 실제로 이를 맛 본 멤버들은 “기분 이상하다, 미친 캔디, 한 박스 준비해라”고 말해 또 한 번 배꼽을 잡았다.
이상민은 키스젤리에 이어, 해외 영화보면 아침에 모닝키스를 한다며 이를 신기해했다.입냄새를 참는 건 그 만큼 사랑하는 것이라고 하자 이소라는 “더 사랑하는 건 그 남자가 깨기 1시간 전에 알람을 맞춰놓고 미리 양치하는 것”이라고 했고,이 얘기의 꼬리의 꼬리를 물어 웃음의 쐐기를 박았다.
이상민은 멤버들 중 모닝키스 해본 사람 있는지 묻자 김준호는 “키스한지 20년 넘었을 것”이라고 했고, 이상민은 “내가 언제 해봤을까요?"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남기면서 "네가 나에 대해 얼마나 아냐”며 울컥해 웃음을 안겼다.
다음은 있는데 없어보이는 척을 해야할 때에 대한 ‘손병호(손가락 접는) ’ 게임을 해보기로 했다.김준호는 “돈없는데 식당가서 돈빌려 달라고 한 사람, 이상민 접어라”면서 “돈도 없는데 여자를 만나, 그냥 라면집 가지”라고 했다.
이에 이상민은 실제로 여성과 데이트를 한 듯 “그걸 소라씨 앞에서 말하나, 잘나갈 때 만났는데. 개인적인 얘기하나봐라”며 발끈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상민은 약 8년 연애 끝에 지난 2004년 방송인 이혜영과 결혼했으나 1년 만에 이혼했다. 이혜영은 재혼하며 새로운 가정을 꾸렸지만 그는 20년이 가까워지도록 홀로 지내고 있다.
특히 그간 열애설 한 번 없던 이상민은 지난 18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 재혼이 언급되어 눈길을 끌었다. 당시 방송에서는 거짓말 탐지기를 꺼냈고 마침 출연했던 가수 비비가 이상민에게 "너 요즘 만나는 사람 있지?"라며 기습질문했다. 마침 이상민이 동공지진을 보이며 당황하자, 이수근은 "100% 있다. 내가 안다. 이거 얘기 안 하면 진짜 형 쓰레기"라고 분위기를 몰아갔다.
이에 비비도 "집도 들락날락거리고"라며 훈수를 두자 이상민은 "없다”며 단호하게 답했다. 하지만 거짓말 탐지기는 '거짓’이 나왔고 모두 이상민의 재혼을 몰아가기 시작했다. 이에 이상민은 "내가 이 나이에 있으면 있다고 했지"라며 애써 평정을 유지했으나 입꼬리는 어딘가 웃고있는 모습이 그려져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ssu08185@osen.co.kr
[사진] ‘돌싱포맨’ 방송화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