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이동욱 "크리스마스 이브, 조세호+남창희와 5년째 보내는 중"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1.12.22 22: 09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배우 이동욱이 코미디언 조세호, 남창희와 크리스마스 이브를 보내는 이유를 밝혔다.
22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약칭 ‘유퀴즈’) 136회는 크리스마스 특집 ‘크리스마스 선물’로 꾸며졌다. 
이날 ‘유퀴즈’에서는 배우 이동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동욱은 크리스마스 시즌 개봉하는 새 영화 ‘해피 뉴 이어’를 비롯해 최근 방송을 시작한 tvN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에서 ‘나쁜 놈’ 수열 역으로 출연하는 것을 알리며 작품들에 대해 소개했다. 

이동욱은 평소 ‘유퀴즈’ MC 중 ‘작은 자기’ 조세호와 절친한 사이인 바. 등장과 동시에 조세호와 인사를 나누며 “정말 보기 안 좋네요”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심지어 그는 크리스마스 이브를 조세호, 남창희와 같이 보낸다고 해 주목을 보았다. 이동욱은 조세호에게 “네가 얘기했어?”라고 발끈하면서도 “저희 행사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그런 지가 5~6년 된 것 같다. 뭐 별 거 안 한다. 그냥 저녁 먹고 만나서 술 한 잔 마시다가 새벽 1~2시에 각자 집에 가서 잔다”라고 말했다. 
/ monamie@osen.co.kr
[사진] tv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