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2021년 가장 잘한 일은?('엔어클락')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12.23 09: 01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오늘(23일) 방송되는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자체 예능 ‘엔어클락(EN-O’CLOCK)’ 21화는 ‘해피 엔하 홀리데이’가 펼쳐진다.
일곱 멤버는 등장과 동시에 맛있는 간식, 멤버들의 얼굴이 삽입된 영화 포스터, 많은 선물들로 장식된 세트를 보고 감탄을 금치 못하고 “대박”이라며 놀라워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이어 ‘요즘 가장 많이 하는 생각은?’, ‘2021년 가장 잘한 일은?’ 등 다양한 질문을 받은 멤버들은 곧 성인이 되는 멤버에 대한 신기함, 지난 1년 간의 소회 등을 털어놓으며 추억을 함께 회상할 예정이다.

‘선물의 악몽에 참여하시겠습니까?’라는 말과 함께 본격적인 파티가 시작되고 멤버들은 선물을 얻기 위해 힘을 합치는 모습으로 유쾌한 에너지를 전한다. 선물 포장, 과자 쇼핑, 캐럴 핸드벨 등 기상천외한 미션에 더해 멤버들에게 서로 편지를 쓰는 ‘해피 홀리데이 카드’ 미션에서는 모두가 진심을 담은 편지를 쓰며 훈훈함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연말을 맞아 펼쳐지는 일곱 멤버의 ‘해피 홀리데이’ 시간은 오늘(23일) 오후 9시 ENHYPEN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 공개되는 ‘엔어클락(EN-O’CLOCK)’ 21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0월 발표한 정규 1집 ‘DIMENSION : DILEMMA’로 데뷔 1년 만에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ENHYPEN은 내달 10일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DIMENSION : ANSWER’를 발매하며 ‘글로벌 K-팝 라이징 스타’로서의 기운을 이어갈 예정이다. <끝>
/seunghun@osen.co.kr
[사진] 빌리프랩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