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데뷔' 케플러 표, 캐롤송 듣고 선물도 받자! 촉촉한 감성이 겨울을 감싸네 (뮤플리) [종합]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1.12.23 20: 23

‘뮤플리’ 유튜브 채널에서 ‘4세대 아이돌 대표 루키’ 자리를 예약한 케플러(Kep1er)의 감미로운 크리스마스 송이 겨울을 따뜻하게 녹아들게 했다. 
23일 방송된 ‘뮤플리’ 유튜브채널에서 플레이리스트 [크리스마스 가창: 케플러] 크리스마스 가창 본편이 그려졌다. 
이날 먼저 뮤플리 공식 계정 SNS를 통해서 "This Christmas (태연)" Cover by Kep1er 김채현, 김다연, 서영은 뮤플리의 크리스마스 선물'이란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이어 유튜브 채널로 연결된 영상 속에서 멤버들은 각각의 매력이 돋보이는 보이스로 잔잔한 감성을 선물했다. 세 멤버는 눈을 살포시 감으며 따뜻한 보이스로 노래를 이어갔고, 특히 점점 고조되는 감정선과 촉촉한 감성이 담겨져 리스터들의 귀를 사르르 녹아들게 했다.
특히 케플러의 캐럴송이 공개되는 ‘뮤플리’는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가 운영하는 음악 전문 유튜브 채널로 케플러의 매력을 한층 끌어올렸다. 이번 노래에는 찬란했던 크리스마스의 추억이 다시 찾아와주길 간절히 기도하는 마음을 담은 것으로 알려졌다. 
무엇보다 공식 계정 SNS는 'kep1er 크리스마스 폴라 이벤트'라며 멤버들의 모습을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담아냈다. 뮤플리에서 '케플러-This Christmas'를 감상한 후, 최애 순간을 캡처해 '#MUPLY #뮤플리 #메리_케플러마스'란 해시태그와 함께 글을 남기면 된다. 
뮤플리는 "뮤플리 채널(YT,TW,TT,IG) 구독까지 진행하며 12월 29일 수요일 (KST)를 마감, 상품은  케플러 사인 폴라로이드을 3에게 랜덤으로 선물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 '케플러(Kep1er)'는 꿈을 잡았다는 의미의 ‘Kep’과 아홉 명의 소녀가 하나로 모여 최고가 되겠다는 뜻의 숫자 ‘1’을 결합한 의미가 담겼다. 
또한 케플리는 최근 내년 1월 3일로 데뷔일을 변경됐는데 내년 1월 3일 정식 데뷔를 앞두고 케플러는 김채현, 김다연, 서영은의 캐럴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며, 데뷔와 함께 2022년 새해를 열게 된 케플러는 2년 6개월 간 다양한 활동으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 알려졌다.
/ssu08185@osen.co.kr
[사진] ‘뮤플리’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