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프야2021’ 통해 유소년 야구단 동계 훈련 장비 지원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1.12.24 15: 49

 컴투스가 대표작 ‘컴투스프로야구2021(이하 컴프야2021)’ 이용자들과 함께 야구 꿈나무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24일 컴투스는 모바일 야구 게임 ‘컴프야2021’ 이용자들과 함께 야구 꿈나무들을 지원하기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컴투스는 지난 19일까지 약 3주간 재단법인 양준혁야구재단이 운영하는 유소년 야구단의 동계 훈련 장비 등의 지원을 목적으로 ‘컴프야2021’ 게임 내 사회공헌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으로 조성된 후원금은 실외 운동으로 진행되는 동계 훈련에 가장 필요한 유니폼과 점퍼 등 훈련복의 구입에 활용돼 유소년 선수들의 건강한 신체 활동 및 기량 향상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양준혁 야구재단은 저소득 계층 및 다문화, 탈북민 등 다양한 계층의 아이들에게 건전한 스포츠 활동을 통한 자존감 향상은 물론 야구 선수로서의 성장을 위한 각종 지원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컴투스 제공.

한편 컴투스는 이번 ‘컴프야2021’ 유저들과 함께한 후원 캠페인을 비롯해 자사의 다양한 인기 게임과 연계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지속 전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유저들과 함께 멸종 위기에 빠진 해양동물을 위한 환경 보호 캠페인을 마련해 해양 생태계 보전의 중요성을 알렸으며, 국내 대표 외식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서도 국제 구호개발 NGO 단체에 기부금을 전달하는 등 지역과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