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자체가 크리스마스 선물인데..'WHITE MIRACLE' 스페셜 클립 영상 깜짝 공개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12.25 10: 45

가수 원호(WONHO)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오후 5시와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크리스마스 인사를 담은 영상과 원호의 일본 두 번째 싱글 '화이트 미라클(WHITE MIRACLE)'의 스페셜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초록색 상의를 입고 붉은 체크 넥타이를 맨 원호가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어느덧 크리스마스가 다가왔다"라고 한 원호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좋은 추억 만들면서 따뜻하게 보내길 바란다. 얼마 남지 않은 올해 마무리 잘하시고, 2022년에도 건강하고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었으면 좋겠다. 메리 크리스마스"라고 귀여우면서도 훈훈한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이어 공개된 스페셜 클립 영상 속 원호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배경에서 따스한 느낌의 니트를 입고 '화이트 미라클'의 퍼포먼스 일부를 선보여 글로벌 팬심을 저격했다.  
특히 '화이트 미라클' 스페셜 클립 영상은 원호가 팬들에게 주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라는 점에서 원호의 깊은 팬 사랑이 다시 한번 느껴진다. 
한편 원호는 일본 첫 포토북 '필 원호!(Feel WONHO!)'의 발매를 기념해 지난 9일부터 20일까지 시부야 유명 백화점인 '파르코(PARCO)' 내 갤러리에서 사진전 '원호 포토 엑시비션 "필 원호!"(WONHO PHOTO EXHIBITION "Feel WONHO!")를 개최했다.
또 현장에 직접 오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지난 13일부터 온라인 사진전도 오픈했으며, 함께 공개한 사진집 역시 일본 온라인 서점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