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SBS 가요대전’에서 AOMG 아티스트들이 세상 힙한 크리스마스를 만들었다.
25일 오후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2021 SBS 가요대전’이 치러졌다. 이 자리는 방송인 붐, 샤이니 키, 있지 유나의 진행 아래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로꼬, 이하이는 ‘가요대전’ 한정판 무대로 AOMG 레이블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선보였다. 먼저 사이먼 도미닉과 로꼬가 ’No Break’로 빠른 랩을 제목처럼 브레이크 없이 쏟아내며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그레이와 이하이가 ‘Party For the Night’으로 크리스마스에 걸맞는 그루브를 뽐냈다. 여기에 이하이는 솔로곡 ‘빨간 립스틱’으로 열기를 이었다.
끝으로 사이먼 도미닉, 로꼬, 그레이, 이하이는 ’Santa Claus is Coming To Town’을 AOMG 버전으로 리믹스하며 '2021 SBS 가요대전' 1부 피날레를 장식했다. 어느 때보다 힙한 캐럴이 하얀 종이 꽃가루와 어우러져 화이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다.
‘2021 SBS 가요대전’에는 NCT 127, NCT 드림, 키, 뉴이스트, 레드벨벳, 오마이걸, 브레이브걸스, 아스트로,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 에이티즈, 있지(ITZY),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스테이씨, 에스파, 엔하이픈, 아이브, 우즈, 유태양, 민니, 이채연,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로꼬, 이하이가 출연해 성대한 무대를 꾸몄다.
/ monamie@osen.co.kr
[사진] SBS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