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 지옥도에서 펼쳐진 ♥쟁탈전…반전 가득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1.12.26 09: 17

지난 25일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의 3~4화가 공개됐다.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 '솔로지옥'이  25일(토) 크리스마스에 3~4회를 공개했다.
2회 말미에 함께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천국도’로 향할 솔로들의 두 번째 커플 매칭을 엿볼 수 있었다. 천국도 데이트에서 누구보다 솔직하고 화끈한 매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응원이 쏟아졌던 오진택과 강소연 커플. 서로에 대한 확실한 호감으로 두 번째 매칭 또한 이어질 것이라는 기대와는 달리, 강소연은 지옥도에 남게 되고, 오진택은 웃으며 다른 누군가를 향해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돼 앞으로의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3~4화에서는 서로에 대한 묘한 심리전은 물론, 점차 드러나는 속마음과 솔직한 표현들로 균열의 조짐을 예고해 지옥도에서 펼쳐질 치열한 커플 쟁탈전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인다.
시간이 지날수록 격해지는 감정과 소용돌이치는 솔로들의 러브라인은 반전에 반전을 거듭했다. 여기에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의 재치 있는 입담과 몰입도 높은 리액션은 핫한 솔로들의 화끈하고 짜릿한 이야기에 다채로운 재미를 더했다.
세상에서 가장 핫한 무인도에서 펼쳐질 청춘 남녀들의 화끈하고 짜릿한 커플 탄생기를 솔직하고 리얼하게 담아낸 '솔로지옥'은 넷플릭스에서 절찬리 스트리밍 중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넷플릭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