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스테이씨(STAYC)가 ‘2021 SBS 가요대전’에서 상큼한 틴프레시 에너지와 강렬한 카리스마 매력을 선보였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25일 방송된 ‘2021 SBS 가요대전 (이하 ‘가요대전’)’에서 ‘ASAP (에이셉)’과 ‘색안경 (STEREOTYPE)’ 무대를 펼쳤다.
이날 오프닝에서 ‘가요대전’ 전 출연진과 함께 머라이어 캐리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를 부르며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전한 스테이씨는 큰 사랑을 받은 ‘ASAP’과 ‘색안경’으로 무대를 꾸미며 4세대 대표 걸그룹 면모를 보였다.
스테이씨는 더 화려해진 ‘전원 센터’ 미모와 함께 페스티벌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가요대전’을 가득 채운 아이사의 목소리로 무대 시작을 알린 스테이씨는 캐럴 느낌의 편곡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높였다. 또한 ‘ASAP’의 ‘꾹꾹이춤’, ‘색안경’의 ‘아띵춤’ 등 올해 음악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포인트 안무로 강한 중독성을 유발하며 틴프레시 에너지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단체 무대에 이어 아이사는 (여자)아이들 민니, 이채연, ITZY 류진과 함께 비스트의 ‘Fiction (픽션)’을 선곡한 스페셜 무대에도 올랐다. 틴프레시 매력이 아닌 몽환적이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장착한 아이사는 다른 아티스트들과도 케미스트리를 이뤄내며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완성했다.
스테이씨는 올해 ‘ASAP’과 ‘색안경’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4세대 대표 대세 아이돌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눈부신 활약에 힘입어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신인 여자아이돌 부문,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 넥스트리더, ‘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뉴웨이브상, ‘2021 멜론 뮤직 어워드’ 원더케이 오리지널 컨텐츠상,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K-POP 스타상, ‘2021 아시아 모델 어워즈’ 신인상을 받으며 2021년 시상식 6관왕을 달성했다.
스테이씨는 계속해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유의 틴프레시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2021 SBS 가요대전’ 방송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