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첫 단독쇼 사진 대방출.."오늘 잠은 다 잤네"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1.12.27 07: 06

가수 임영웅이 첫 단독쇼 사진을 대방출, 톡톡한 팬서비스를 했다.
임영웅은 27일 자신의 SNS에 지난 26일 KBS2를 통해 방송된 2021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 관련 스틸을 몇 장 게재했다.
사진 속 임영웅은 슈트핏을 뽐내며 노래를 부르고 있는가 하면 빨간색 가죽 상의로 터프한 매력도 자랑한다. 또한 마이클 잭슨을 연상시키는 의상을 입고 재간둥이의 면모 또한 선보이고 있다.

"오늘 잠은 다 잤다", "“히어로 사랑해”, “오늘 감동이었어”, “대박 춤신춤왕”, “오빠 칭찬해”, "감사한 밤입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담은 댓글이 이어졌다.
이날 150분 공연은 다채로운 세트 리스트로 가득 채워졌다. ‘HERO’를 시작으로 ‘사내’, ‘그대여 변치 마오’, ‘모나리자’, ‘이제 나만 믿어요’, ‘사랑은 늘 도망가’, ‘바램’, ‘사랑은 이런 건가요’, ‘깊은 밤을 날아서’, ‘영시의 이별’, ‘가슴 아프게’, ‘잃어버린 30년’,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봉선화 연정’, ‘열아홉 순정’, ‘청춘을 돌려다오’, ‘신 사랑고개’, ‘Off My Face’, ‘All of me’, ‘Fly to the moon’, ‘서울의 달’, ‘사랑해’, ‘외로운 사람들’,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노래는 나의 인생’, ‘희망가’가 이날 공연을 꽉 채우며 잔잔한 감동과 묵직한 울림을 선사했다.
임영웅은 ‘영웅’과 함께 ‘기적’을 강조하며 '코로나19 시국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모두가 영웅이고, 이 영웅들이 만드는 작은 기적이 모여 큰 기적이 된다'라고 전해 보는 이를 뭉클하게 만들었다.
/nyc@osen.co.kr
[사진] 임영웅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