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욱, 치아상태 어느 지경이길래 난리.."광고 들어오겠네" (Oh!쎈이슈)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1.12.27 19: 58

개그맨 김재욱의 치아상태가(?) 충격을 안긴 가운데, 그의 유쾌한 반응이 웃음을 안긴다. 
27일, 김재욱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살짝 풀린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 이어 입술을 살짝 연 사이로 누런 치아가 눈길을 끈다. 그러면서 그는 "단거 많이 먹으면 이 지경이 될수도..."라고 말해 충격을 안긴 것.

하지만 이는 실제로 변색된 치아가 아닌, 다름아닌 약과였다. 이내 김재욱은 "약과 조심하세요ㅋㅋㅋㅋㅋ #새로운발견#약과개그 #진짜인줄"이라면서 "#아들이하길래"라며 아들을 따라했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그의 약과 개그는 순식간에 온라인에 퍼졌고 심지어 실시간 랭킹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며 큰 관심을 모았다. 이에 대해 김재욱은 자신의 기사가 난 것들을 모두 캡쳐하며 "기사까지 날 줄이야ㅎㅎ 기자님들 정말ㅎㅎ 인터넷뉴스 4개 실화냐!?"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면서 "아내가 빵터졌네요 ㅋㅋㅋ #약과광고들어오겠네 #미니약과 #아들이랑합작"이라며 깨알 반응을 덧붙였다.
한편 김재욱은 현재 트로트 가수 김재롱으로 활동 중이다.
/ssu08185@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