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삭발→욕조에 알몸노출→일상 돌아왔나.."한 해를 돌아봐"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1.12.28 04: 54

 모델 장윤주가 삭발 사진에 이어 욕조사진으로 화제가 된 가운데, 
27일, 장윤주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그가 저물어가는 하늘을 바라보며 사진에 담은 모습. 장윤주는 "찬찬히 한 해를 돌아본다"는 말과 함께 무언가 생각에 잠긴 듯한 근황을 전했다. 

무엇보다 마치 사진작가가 촬영한 듯한 수준급 사진실력이 팬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앞서 그는 카메라 어플 필터를 활용한 깜짝 삭발 셀카를 찍어 올려 팬들을 놀라게 했다. 이후 유명 포털사이트 실시간 랭킹 상위권을 차지하자 장윤주는 "해명합니다"라며 멀쩡하게 머리카락이 있는 사진을 새롭게 올려 유쾌한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 장윤주는 "삭발 (셀카) 왜 한거야?"라는 질문에 "너무 웃고 싶었다. 빵터지고 싶었다. 나한테 그런게 있지 않냐"라며 해명한 바 있다. 
이후 며칠 뒤 장윤주는 담배를 물고 있는 사진부터 욕조에서 고개를 숙이고 있는 파격적인 사진도 공개했다. 역시 실시간 랭킹 상위권 순위를 보이며 그녀의 화제성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알고보니 사진은 그가 20대 시절 필름 카메라로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장윤주는 지난 2015년 4살 연하의 패션 디자이너 정승민과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ssu08185@osen.co.kr
[사진] 장윤주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