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로 보나 완벽한 패션에 남심·여심 동시 저격". 배우 박해진이 새 작품 '지금부터, 쇼 타임!'에서도 완판 행진을 예약하고 있다.
MBC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 타임!'(극본 하윤아, 연출 이형민·정상희, 이하 '쇼타임') 촬영에 한창인 박해진은 최근 SNS를 통해 사진이 공개되면서 드라마 속 패션이 큰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다.
'쇼타임'은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여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극중 냉철한 카리스마를 지닌 차차웅 역으로 분한 박해진은 역할에 빙의된 듯 매력적인 마술사 캐릭터로 완벽 변신했다. 이에 186cm의 훤칠한 키의 소유자인 박해진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다양한 패션이 벌써부터 화제다.
극 중 차차웅의 오리지널 하이 브랜드 명품 스타일이 박해진을 통해 완벽하게 표현되면서 드라마 시작 전부터 주목받고 있는 것이다. 롱코트에 터틀넥을 유행시킨 스타일의 대가이기도 한 박해진이 선보이는 '차차웅 패션'도 심상치 않은 유행 예감을 불러오고 있다.
극 중 모든 의상을 캐릭터에 잘 맞는 유명 명품 협찬으로 진행중인 박해진의 패션은 독특하면서도 단아한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이에 각 SNS를 타고 차차웅의 패션이 공개되면서 벌써부터 코트,셔츠,바지,신발 등 모든 아이템들이 잇템으로 등극하고 있다.
남다른 패션 감각과 모델 핏으로 앞서 모든 작품을 '눈호강 드라마'로 만들어낸 장본인인 박해진은 이번 작품에서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패션만으로도 시청자들의 오감을 만족시켜줄 것이라는 평가다.
'쇼타임'은 3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마운틴무브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