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단독쇼' 마친 임영웅, 첫 OST도 대성공..바이브 검색어차트 1위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1.12.28 09: 30

가수 임영웅의 첫 OST '사랑은 늘 도망가'가 바이브 검색어 차트에서 또 다시 1위를 차지했다.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는 지난 27일 오후 2시 기준 바이브 음악 검색어 TOP100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해당 곡은 현재 방영 중인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다. 임영웅이 데뷔 후 처음으로 참여한 OST로 그 의미를 더한다. 특히 음원 발매 전부터 드라마’에 삽입돼 큰 관심을 모았던 바 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발매 후 각종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며 막강 히어로 음원 파워를 보여줬다. 임영웅은 데뷔 후 처음으로 멜론 TOP 100 1위에 오르는 기쁨을 맛봤다. 또한 멜론 OST 일간, 주간,월간  차트에서도 1위를 장식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신사와 아가씨' 전체를 관통하는 메인 테마곡. 감성 발라더 이문세의 노래로, 작곡가 한밤(midnight)이 새롭게 편곡해 임영웅만의 섬세하고 촉촉한 감성을 담았다. 그러면서도 어쿠스틱하고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했다. 
한편 임영웅은 2021 KBS 송년특집 KBS2 '위 아 히어로 임영웅(We're HERO 임영웅)'을 통해 2021년 마지막 주말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 지상파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기세를 떨쳤다.
/nyc@osen.co.kr
[사진] 임영웅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