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가 ‘에픽세븐’ OST 프로젝트의 첫 번째 곡인 ‘I'll be your Energy’를 공개했다.
28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모바일 RPG ‘에픽세븐’의 OST 프로젝트 첫 번째 곡인 ‘I'll be your Energy’를 공개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다양한 뮤지션들과의 협업을 통해 ‘에픽세븐’의 OST를 만들어가는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I'll be your Energy’는 아이즈원 멤버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솔로 가수 권은비, 로켓펀치의 쥬리가 메인 보컬을 맡았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한국어 버전 뿐만 아니라 글로벌 이용자들을 위한 영어 가사 버전 및 영어 가이드 음원도 추가로 공개할 방침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금일 공개된 영상 외에도 에픽세븐 성우들이 참여한 ‘I’ll be your Energy’ 커버곡 영상을 금주중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커버곡에는 영웅 ‘메이드 클로에’를 연기한 이유리 성우와 ‘뮤즈 리마’를 연기한 이새아 성우가 참여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OST 프로젝트의 첫번째 곡 ‘I’ll be your Energy’를 시작으로 다양한 뮤지션들과의 협업을 통해 각기 다른 테마의 OST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에픽세븐’은 이전에도 인기 가수 윤하와의 협업을 통한 OST ‘Desperate’ 및 인기 인플루언서 라온과 협업한 OST ‘Promise’를 선보여 이용자들의 많은 호응을 받은 바 있으며 이번 OST 프로젝트를 통해 게임과 음악의 융합에 본격적으로 나서면서 에픽세븐의 IP(지식재산권)가 대폭 확장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모든 분들에게 밝은 에너지를 전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이번 첫번째 OST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게임과 음악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이자 게임에 감동을 더해주는 핵심 요소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선보일 OST 프로젝트의 신곡 들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lisc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