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소 희진, 디원스 우진영과 열애설? "친분도 없다" 해명(종합)[Oh!쎈 이슈]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1.12.29 15: 43

이달의 소녀 희진과 디원스 우진영이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즉각 해명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또 한쌍의 아이돌커플 탄생"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지난달 진행한 이달의 소녀 고원의 브이라이브 영상을 캡처해 올리며 희진과 우진영이 열애중이라고 주장했다.

당시 브이라이브에서는 고원이 희진의 아이패드 비밀번호를 푸는 장면이 그대로 담겼고, 그 과정에 비밀번호가 노출됐다. 특히 이때 공개된 비밀번호가 '970531'으로, 우진영의 생년월일과 일치한다는 것.
뿐만아니라 28일 진행된 브이라이브에서 희진이 아이패드 사진첩을 넘기던 중 실수로 금발의 남성이 찍힌 영상이 화면에 담겼고, 우진영 또한 최근 사진에서 금발을 하고 있었다는 이유로 사진 속 남성이 우진영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기도 했다. 또 이달의 소녀와 우진영이 과거 JTBC 오디션 프로그램 '믹스나인'에 함께 출연했었다는 점 역시 열애설에 힘을 더했다.
하지만 이와 관련해 희진 측은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표명했다. 29일 이달의 소녀 측 관계자는 OSEN에 "(희진과 우진영은) 개인적 친분이 전혀 없다"고 선을 그었다.
또 브이라이브에서 잠시 노출됐던 영상 속 금발의 남성은 우진영이 아닌 희진의 사촌오빠라고. 관계자는 열애설을 강력히 부인하며 "많은 분들께 걱정을 끼쳐드려 죄송하다. 앞으로 더욱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희진은 2018년 8월 이달의 소녀 멤버로서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정식 데뷔 전 '믹스나인'에 출연해 눈도장을 찍었으며 꾸준히 순위권에 이름을 올린 끝에 최종 4위를 차지했다.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우진영은 이후 '믹스나인'에 출연, 탄탄한 실력으로 남자조 1위를 차지했다. 2019년 그룹 디원스로 데뷔했으며 지난 6월에는 미니앨범 'Happy Birthday'를 발매하며 솔로 데뷔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DB, 브이라이브, 디원스 트위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