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승연이 1년 전과는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자신감을 되찾았다.
이승연은 30일 자신의 SNS에 “2021년을 정리하니 크게 두 가지네요. 첫째는 다이어트 성공인 것 같아요. 살쪄본 적 없는 걸로 알고 계신 분들이 많이 계셔서. 자랑은 아니지만 우연희 제 눈에 띈 1년 전 사진 비교로 보여드려요”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이승연의 비포 앤 애프터 모습이 담겼다. 1년 전 다소 통통한 모습과 달리 현재는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다이어트로 9kg을 뺀 이승연은 자신감 있는 포즈로 달라진 모습을 보였다.
이어 이승연은 “둘째는 건강도 되찾고 활기도 되찾은 덕분에 식구들과 소통도 활발하게 하고 제가 알고 있는 여러 상식, 노하우들도 나눌 수 있게 된 점이에요. 남은 2021년 마무리 잘 하시고 22년은 모두 건강하게 활기 있게 바꿔보시길 바랍니다”고 덧붙였다.
이하 이승연 전문
2021년을 정리하며 문득 몇 가지 기억에 남는 일을 적어보니 크게 두 가지네요 첫째는 다이어트 성공인 것 같아요 살쪄본 적 없는 걸로 알고 계신 분들이 많이 계셔서. 자랑은 아니지만 우연히 제 눈에 띈 1년 전 사진 비교로 보여드려요ㅎ 둘째는 건강도 되찾고 활기도 되찾은 덕분에 우리 인스타에 식구들과 소통도 활발하게 하고 제가 알고 있는 여러 가지 상식 노하우들도 나눌 수 있게 된 점이에요 남아있는 이틀 2021년 마무리 잘하시고 22년은 모두 저처럼 건강하게 활기 있게 바뀌시길 바라요! 역시 다이어트 1년전이랑 다르죠 건강해진게최고여요 22년도화이팅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