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SF9이 빛을 지키는 수호자로 변신했다.
SF9은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유니버스의 열다섯 번째 신곡 ‘Savior (세이비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SF9은 지난 7월 발매한 9번째 미니앨범 ‘TURN OVER’와 지난 11월 발매한 10번째 미니앨범 ‘RUMINATION’에 이어 신곡 ‘Savior (세이비어)’로 2021년을 화려하게 마무리한다.
SF9의 이번 신곡 ‘Savior (세이비어)’는 트랩(Trap) 기반의 무겁고 어두운 색깔의 편곡 위에 밝고 희망적인 가사가 더해져 곡이 가진 메시지를 강하게 드러낸다. 특히 이번 신곡에는 SF9의 영빈, 주호, 휘영이 작사에 참여해 곡의 진정성을 더했다.

“난 빛의 Savior (yeah) / 짙은 어둠을 걷어내 밝혀내 / 한계를 넘어서 / 차오른 숨결 속에 / 운명을 느껴 / Savior Savior Savior / 겁없이 지켜 지켜 지켜 / 저 빛을 따라서 / 다 감싸줄게 / 찬란한 기적 / 난 빛의 Savior” 등 가사에는 짙은 어둠으로부터 ‘너’라는 빛을 지켜내고 언젠가 찾아올 밝은 세상으로 함께 나아갈 것을 약속하는 진지함이 담겼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수문장으로 분한 SF9이 희망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공간을 초월한 듯한 신비로운 공간 속 한 편의 판타지 영화 같은 화려한 영상미와 SF9의 강렬 퍼포먼스가 시너지를 발휘해 새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이처럼 강렬한 신곡 ‘Savior’로 연말을 뜨겁게 달군 SF9은 내년 1월 21일부터 23일까지 총 3일에 걸쳐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2 SF9 LIVE FANTASY #3 IMPERFECT’를 진행한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