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틴 비버, 역대급 히트곡 'Peaches' 완벽 라이브..남다른 스웨그 폭발[위버스 콘]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12.31 20: 18

가수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가 '2022 위버스 콘'에 떴다. 
31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하이브(HYBE) 주최 글로벌 음악축제 '2022 Weverse Con [New Era]'(이하 '2022 위버스 콘')가 개최됐다. 
이날 저스틴 비버는 블루 컬러 패딩에 흰 티셔츠, 청바지, 모자를 착용한 채 '2022 위버스 콘' 무대에 올랐다. 첫 곡으로 'Somebody'를 열창한 저스틴 비버는 'Hold On'과 'Love You Different', 'Peaches', 'Anyone'을 연달아 부르면서 전 세계 팬들에게 귀호강을 선물했다. 

특히 국내 콘서트 무대에 저스틴 비버가 등장하자 수많은 팬들은 "내가 하이브에서 저스틴 비버를 볼 줄이야", "비버 오빠가 여기서 왜 나와?", "춤이 너무 귀엽다", "저스틴 비버 진짜 대박이다" 등의 댓글을 쏟아내며 저스틴 비버의 무대를 신기해했다. 
한편 하이브는 지난 4월 미국을 대표하는 팝 아티스트 저스틴 비버가 속한 이타카 홀딩스를 인수했다. 당시 하이브 방시혁 이사회 의장은 "하이브와 이타카 홀딩스의 결합은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새로운 도전"이라며 "지금까지 두 기업이 쌓아 온 성취와 노하우, 전문성을 바탕으로 긴밀한 협력을 통해 고도의 시너지를 발휘하고, 국경과 문화의 경계를 허물어 음악 산업의 새 패러다임을 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타카 홀딩스 스쿠터 브라운 대표는 "양사의 파트너십이 열어 줄 가능성은 진정 무한한 것으로 믿는다"라며 "이번 파트너십으로 하이브와 이타카 홀딩스가 역사를 만들고 음악 산업의 혁신에 성공해 향후 오랫동안 기념비적인 결과물로 남을 것"이라고 축하했다.
이와 관련해 방탄소년단은 "(저희가) 정말 좋아하고 즐겨듣는 아티스트분들이 한 가족으로 함께하게 돼 너무 기쁘다"라며 "새로운 시도가 팬 여러분들께 색다른 경험과 감동, 즐거움을 드리는 길로 이어지기를 바란다", 세븐틴은 "글로벌 톱 아티스트들과 손 잡고 전 세계 팬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저스틴 비버 역시 "대단한 팀과 협업하는 것, 그리고 글로벌 음악 시장으로 영역을 넓혀 나가는 것이 몹시 흥분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seunghun@osen.co.kr
[사진] 하이브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