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에이 ‘슬램덩크’, 각성 구대철 선수자료 업데이트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2.01.03 10: 47

 모바일 농구게임 ‘슬램덩크’에 삼포고등학교의 비밀무기 각성 구대철의 선수자료가 추가된다.
3일 디엔에이는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의 2022년 새해 첫 업데이트로 각성 구대철 선수자료를 추가했다.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는 90년대 선풍적인 인기를 끈 동명의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한 게임이다.
삼포고등학교의 ‘비밀 무기로’ 불리우는 구대철은 뛰어난 파워 및 속도를 겸비해 시합에서 무서운 기세와 실력을 뽐내며 팀의 승리에 기여한다. 기존 자료는 유로스텝을 선보이며 디펜스를 제치고 날아올라 덩크에 성공시키는 ‘유로스텝 덩크’를 비롯해 원스텝 컷트, 탱크 포스트업, 진격의 포워드 등 기술을 지녔다.

디엔에이 제공.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각성 구대철 선수자료는 제자리 찍기, 유로 토마호크, 기대기, 무각 스핀덩크 등 파워 포워드를 더욱 돋보이게 해줄 능력들이 공개되어 더욱 강력해질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세계관 속 원래 럭비 선수였던 구대철의 모습을 녹여 마치 럭비 경기장에 있는 야수처럼 넓은 범위로 상대와 부딪쳤을 때, 높은 확률로 상대를 넘어뜨릴 수 있는 ‘어깨빵’ 마스터리도 열렸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