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 새해부터 좋은 소식? 누구한테 '♥' 하트 폭발하나.."beautiful"
OSEN 오세진 기자
발행 2022.01.04 20: 43

가수 겸 배우 서현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개했다.
1월 4일 오후 서현이 인스타그램에 3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서현은 해 질 녘 하늘을 배경 삼아 환하게 웃고 있는 사진, 하트를 그리고 있는 사진, 그리고 풍경 사진을 올렸다. 서현은 게시글에  'innit beautiful..'이라며 아름다움은 배경을 설명했다.
팬들은 서현의 자연스러운 분위기에 환호하는 분위기. 특히 서현이 뒤를 돌아 머리 위로 하트를 그리고 있는 사진에 팬들은 "언니 지금 나랑 결혼하자고 하는 거냐", "내 여자, 이러니 평생 소원(소녀시대 팬덤)하지"라며 화답했다.

서현의 팬 사랑은 꽤 유명한 일이다. 일전에 한 인터뷰에서 서현은 팬들에게 커피차를 받을 때마다 찍을 인증 사진을 위해 따로 예쁜 옷을 들고 다니는 것을 밝힌 적이 있었다. 서현이 팬을 지극히 생각하는 것을 나타내는 대목으로 오늘 사진도 서현이 팬들을 위해 찍은 '새해 인사 사진'이 아니냐고 보고 있다.
서현은 2007년 소녀시대로 데뷔, 현재 배우의 길을 걷고 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서현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