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규, 오늘(5일) '백수세끼' OST 'Ready To Go' 발매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01.05 14: 32

 가수 김성규가 '백수세끼' OST로 긍정과 힐링의 에너지를 전한다.
김성규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드라마 '백수세끼(극본 전선영, 연출 김준모, 제작 플레이리스트·스튜디오N)'의 OST '레디 투 고(Ready To Go)'를 발매한다.
'레디 투 고'는 빠른 템포와 몰아치는 기타 사운드와 역동적인 보컬 라인이 더해진 팝 펑크 곡으로, '백수세끼'의 주인공 김재호(하석진 분)의 정서를 대변하는 맞춤형 노래다. 

김성규의 탄탄한 호흡과 독보적인 음색으로 완성된 '레디 투 고'는 소소한 일상 가운데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메시지와 힐링을 선사하는 '백수세끼'에 활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김성규가 지난 2020년 6월 발매한 tvN '오 마이 베이비' OST '뷰티풀(Beautiful)' 이후 1년 7개월 만에 새 OST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김성규는 '뷰티풀'에 이어 '레디 투 고'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또 하나의 명곡을 탄생시켜 시청자를 넘어 리스너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전망이다.
김성규가 부른 '백수세끼'의 OST '레디 투 고'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더블에이치티엔이, 플레이리스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