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직접 출연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MV, 4600만 뷰 돌파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2.01.06 07: 08

 가수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4600만 뷰를 넘어섰다.
지난 3월 9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가 게재됐다. 해당 영상은 1월 5일 기준 조회수 4600만 뷰를 돌파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오랜 시간 같이한 사람에 대한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곡. 트로트 가수 설운도가 직접 작사와 작곡을 맡았다. 설운도는 "임영웅을 위해 특별히 선물한 자작곡"이라며 "작곡 단계부터 오직 임영웅만을 생각하며 만든 곡이다. 오직 임영웅만이 이 곡을 소화할 수 있다"고 밝혔다.

임영웅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그는 섬세한 감정 표현을 통해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몰입도를 배가시켰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는 43주째 차트인하며 톱10 뮤직비디오 최장기간 차트인 기록을 경신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해 12월 KBS에서 방송된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을 통해 저력을 드러냈으며 그달 브랜드 평판에서도  가수 부문 2위, 트로트 가수 부문 1위, 스타 부문 1위를 기록 했다. 얼마 전 뉴에라프로젝트와의 매니지먼트 계약이 만료돼 1년 6개월의 기간제 활동을 마무리 하고 솔로 활동에 돌입했다.
/nyc@osen.co.kr
[사진] 임영웅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