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의 ‘에픽세븐’에 에피소드4의 신규 스토리가 진행되는 챕터 ‘대초원 서부’가 추가된다.
7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RPG ‘에픽세븐’에 ‘대초원 서부’를 업데이트했다. 아울러 게임 내 컷신을 포함한 다양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고화질 미디어팩을 추가했다.
신규 챕터 ‘대초원 서부’는 에피소드4의 메인 무대인 동방 대륙 ‘나탈론’ 중앙에 위치한 넒은 초원 지대로 유목 생활을 하는 여러 ‘수인’들이 살아가는 곳이다. 현재는 영웅 ‘아룬카’가 수인들을 연합해 접경 국가인 ‘카안 제국’, ‘테라나드’와 대립하고 있다. 이번 챕터에서는 ‘가을의 검’을 찾아 대초원에 도착한 라스 일행이 수인들의 경계 속에서 고군분투하는 스토리가 펼쳐진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신규 챕터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영웅들도 새롭게 추가했다. ‘윤령’ ‘무위’ ‘하솔’ ‘오르테’ ‘자누타’ 총 5종의 3성 영웅이 등장하며 인간형 영웅뿐만 아니라 수인형 영웅도 포함되어 더욱 다양한 매력의 영웅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한편 ‘에픽세븐'의 아트웍을 더욱 좋은 화질로 감상할 수 있는 ‘고화질 미디어 팩’도 업데이트 됐다. 해당 미디어 팩을 다운받은 이용자들은 게임 내 컷신을 포함한 다양한 영상들을 FHD(1080P)급의 고화질로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에픽세븐은 자체 개발한 ‘유나 엔진’을 사용해 고화질의 이미지를 사용하면서도 로딩이 거의 없는 쾌적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구축해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lisc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