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성빈♥' 신다은 "임신하고 춤 금지 당했는데 어쩔수 없다" 만삭에 댄스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2.01.08 12: 28

신다은이 깜짝 생일 파티에 온 몸으로 흥겨움을 드러냈다.
배우 신다은은 8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무것도 할 수 있는게 없어서 나의 마지막 자유의 생일을 경건하게 보내야 겠다고 생각하며 오붓하게 저녁먹고 집에 들어왔는데, 친구들의 서프라이즈 파티 우리집에 디즈니 랜드를 데려온줄 알았지 모야"라며 "이제 더이상 유치할 수 없는 내 생일 정점을 찍어준 칭구들아 너무너무 고맙워 그리고 나의 임소장도♥ 정말정말 #신난다은 #임신하고춤금지당했는데어쩔수없었다 #happybirthdaytome"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 속에는 신다은이 생일을 맞아 즐거워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신다은은 큰 기대 없이 집으로 돌아왔으나, 친구들이 준비한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를 보고 "우리집에 디즈니 랜드를 데려온 줄 알았다"며 고마워했다. 특히 "임신하고 춤 금지 당했는데 어쩔 수 없었다"며 테이블에 앉아 몸을 흔드는 귀여운 댄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신다은은 건축디자이너 임성빈과 2016년 결혼했고, 지난해 임신 소식을 알려 축하를 받았다. 두 사람은 MBC 예능 '구해줘홈즈'에 동반 출연하기도 했다.
/ hsjssu@osen.co.kr
[사진] 신다은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