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베스트 솔로 아티스트상 수상.."영웅시대 사랑해♥︎"[36회 골든디스크]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2.01.08 16: 27

 가수 임영웅이 '제36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베스트 솔로 아티스트상의 주인공이 됐다. 
8일 오후 온라인을 통해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된 '36회 골든디스크어워즈'(이하 '2022 골든디스크')가 생중계된 가운데, 임영웅이 베스트 솔로 아티스트상 수상자로 호명됐다.
이날 임영웅은 "2022년을 골든디스크와 함께 하게 돼서 너무 영광이다. 좋은 상까지 받게 돼서 너무 행복하다.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들 진심으로 감사하고 사랑한다. 올해도 역시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며 '2022 골든디스크' 베스트 솔로 아티스트상 수상 소감을 밝혔다. 

또한 임영웅은 "요즘 이런 생각을 해봤다. 그저 여러분들께 더 사랑받기 위해서 열심히 한다기 보다는, 내가 노래하고 활동하는 게 여러가지 많은 부분에서 좋은 영향력이 되고 있더라. 그 좋은 영향력들이 더 오래 갔으면 하는 마음에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올해도 멋진 모습으로 좋은 영향력 많이 전달하겠다. 건강하고 행복하세요"라며 앞으로 더 성장할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행보를 기대케 만들었다. 
/seunghun@osen.co.kr
[사진] '36회 골든디스크어워즈'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