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베스트 퍼포먼스 상 수상.."더 자주 대면할 수 있길"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01.09 10: 36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골든디스크어워즈’에 참석, 새해 첫 수상 소식을 전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8일 낮 3시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된 ‘제36회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수상했다.
레드 카펫부터 블랙 슈트 스타일링으로 화려한 비주얼을 뽐낸 더보이즈는 이날 수상과 함께 대표곡 ‘스릴 라이드(THRILL RIDE)’와 싱글 3집 앨범 수록곡 ‘힙노타이즈(Hypnotized)’ 퍼포먼스를 선보여 압도적 기량을 발산했다.

‘베스트 퍼포먼스’ 상 수상 소감을 전한 더보이즈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골든디스크에서 수상의 영광을 얻게 되어 정말 감사하다. 2022년 더 자주 대면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앞으로 더 멋진 퍼포먼스, 무대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감사 인사와 포부를 밝혔다.
이후 공개된 더보이즈의 무대는 ‘인형’을 콘셉트로 한 밝고 에너지 가득한 모습과 함께 블랙 스카프를 활용한 완벽한 군무와 카리스마까지 반전매력을 선사하며 단번에 무대를 장악했다.
한편 ‘제36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수상의 영광을 차지한 더보이즈는 2022년 새해 화보, 웹 예능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며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IST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