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예준이 2022년에도 명품 발라드로 짙은 감성을 안겨준다.
이예준은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를 발매하고 3개월 만에 컴백한다.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는 빈티지하고 따뜻한 사운드 디자인이 인상적인 어쿠스틱 팝 발라드 곡이다. 사랑했던 그때를 그리는 그리움과 미처 다 비우지 못한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무엇보다 이예준의 섬세하면서도 파워풀한 가창력이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의 아련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이예준은 담담한 목소리로 "영원할 줄 알았던 우리의 그때를,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라는 애절한 바람을 노래하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울린다.
2022년 시작부터 활발한 음악 활동에 나서는 이예준은 이번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를 통해 가왕의 저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지난해 10월 '그리워 그리워' 발매 후 이예준은 MBC '복면가왕'에 '곰발바닥'으로 출연해 가왕 4연승을 기록했다. 특히 이예준의 탄탄한 실력과 다채로운 선곡, 그리고 이를 뒷받침하는 감성에 '컴퓨터 가왕', 'AI 가왕'이라는 애칭이 잇따르기도 했다.
Mnet '보이스 코리아 2' 우승 이후 오랜만에 음악 경연 프로그램에서 진가를 드러낸 이예준이 새해에는 자신의 색깔을 담은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로 가요계에 돌아온다.
앞서 음악 방송 1위 후보에 오른 '미친 소리'와 '안녕과 안녕으로', 음원 차트 롱런을 기록한 '그날에 나는 맘이 편했을까', '그리워 그리워'에 이어 이번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가 이예준의 새로운 대표곡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이예준의 웰메이드 발라드 신곡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이예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