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 김수민, J&K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배우 활동 시작[공식]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2.01.10 09: 22

 넷플릭스 ‘솔로지옥’에 출연해 맑은 이미지로 관심을 모은 모델 김수민이 연예기획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활동을 알렸다.
10일 소속사 J&K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공개된 화보를 보면 김수민은 친근하고 상큼한 미소를 자랑한다. 핑크빛 플라워 디자인의 원피스, 순백의 드레스를 자신만의 매력을 가득 담아 소화했다.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핫’한 예능 ‘솔로지옥’에서 순수하게 보이고 명랑한 이미지를 드러낸 이수민은 남성 시청자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10일 김수민은 J&K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작년 여름 뜨거웠던 ‘솔로지옥’에 참여하게 돼 영광스럽고 새로운 분들과의 만남이 너무 즐거웠다”며 “‘솔로지옥’은 저에게 있어 스스로에게 솔직했고 매 순간 진심으로, 후회 없이 임했기 때문에 좋은 추억으로 남아있다. 값진 경험이 됐다”는 소감을 남겼다.
이어 김수민은 “사랑을 보내준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리고 앞으로 순수함, 친근함을 바탕으로 코로나 시대에 지쳐있는 사람들에게 힐링이 되는 활동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모델 김수민은 J&K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이후 배우로도 활동할 예정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J&K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