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안창환과 장희정 부부가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서 방송 최초로 일상을 공개한다.
지난 10일 OSEN 취재결과, 안창환과 장희정 부부가 최근 ‘동상이몽2’ 촬영을 마쳤다. .
안창환과 장희정 부부는 2011년 연극을 통해 만나서 2년 열애 끝에 2013년 결혼에 골인했다. 현재 두 사람은 슬하에 7살 아들을 두고 있다. 안창환과 장희정 부부는 함께 예능프로그램에 출연 한 적 있으나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 하는 것은 처음이다.
안창환이 장희정 보다 3살 어린 연상 연하 부부다.’ 동상이몽2’를 연출하고 있는 김명하 PD는 “박력 있고 강단 있는 센 누나 장희정 배우와 그 앞에서 한없이 귀여워지는 안창환 배우의 반전 일상을 기대해달라”라면서 “더불어 배우라는 같은 직업을 가진 부부만이 겪는 수많은 우여곡절을 엿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예고했다.

안창환은 최근 대세 배우로 주목 받고 있다. 드라마와 영화는 물론 연극 등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를 보여줬다. ‘슬기로운 감빵생활’, ‘열혈사제’, ‘빈센조’, ‘루카: 더 비기닝’, ‘월간집’, ‘한사람만’까지 쉴 새 없이 작품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장희정은 러시아 국립예술대학교 기치스 배우과를 졸업한 재원으로 연극은 물론 다양한 작품에서 자신만의 연기를 보여줬다.
배우로서 훌륭한 활약을 보여준 안창환과 장희정 부부가 과연 ‘동상이몽2’에서 어떤 일상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안창환과 장희정 부부의 흥미진진한 일상은 오는 1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pps201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