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이수지가 결혼 3년 만에 2세 소식을 전한 가운데 누리꾼들의 축하도 봇물치고 있다.
앞서 이수지의 소속사 A9미디어는 11일 “이수지 씨가 지난해 말 오랫동안 기다려온 새 생명을 품게 된 사실을 알게 됐다. 오는 6월 말에서 7월 초 출산을 예정하고 있다”며 “만삭의 몸이 될 때까지 시청자 분들에게 웃음을 주고 싶다는 소망을 갖고 있다”고 기쁜 소식을 전했다.
그도 그럴 것이 지난 2018년 12월 8일, KBS신관웨딩홀 로비에서 결혼식을 올린 이수지가 3여년 만에 엄마가 된 소식을 전했기 때문. 그의 신랑은 3살 연하 비연예인인 김종학 씨. 두 사람은 1여 년의 교제 끝에 백년가약을 맺었던 바다.
이에 이수지는 “태어날 아이에게 자랑스러운 엄마가 되고 싶단 마음으로 현재 주어진 방송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소감을 밝히며 쿠팡플레이 ‘SNL KOREA’, MBN ‘한번 더 체크타임’ 등 현재 출연 중인 곳에서 더욱이 활약하겠다고 약속하기도 했다.
그의 반가운 임신 소식에 누리꾼들의 축하도 이어졌다. 같은 날, 이수지의 개인 SNS를 통해 많은 팬들도 축하인사를 전하고 있는 상황. 지인들 역시 "수지야 기사 봤다, 너무 축하해", "대박 리틀 김고은이 태어나나요", "아직 성별은 너무 궁금하지만ㅋㅋ언니 닮아 귀여울 듯", "이수지같은 엄마면 너무 사랑스러울 듯" 등 축하인사를 전하고 있다.
특히 그가 마지막으로 올린 게시물에도 다양한 반응이 쏟아졌다. 이수지는 친구들과 함께 스티커사진을 찍으며 추억소환한 사진을 올렸고, "SNL #마라탕#꿔바로우"등 음식 이름을 태그했다.
이에 팬들은 "음식 태그하는 사람 수지 뿐", "해시태그가 왜 음식이죠 ㅋㅋ", "아니 이 때부터 먹고싶은 음식 나열한 거 아니냐", "언니 마라탕 먹고싶은건 부디 참아주세요 ㅠㅠㅎㅎㅎ아기한테 매워요" 등 다양하게 반응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2012년 K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이수지는 2014년 KBS 연예대상 신인상, 2015년 KBS 연예대상에선 코미디 부분 우수상, 2016년 KBS 연예대상에서는 코미디 부분 최우수상을 거머쥐었다.
/ssu08185@osen.co.kr
[사진]‘SNS'